COMMUNICATION CENTER

커뮤니케이션센터
CONVERSATION WITH CUSTOMERS

고객과의 대화

[고객과의 대화-156]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를 찾아서 작성일Date: 2018-11-14 16: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7,260

본문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를 찾아서  



건우씨엔에스는 늘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 솔루션과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아래 그래프는 가격과 성능이라는 가장 단순한 기준으로 화상회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표현한 것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성능은 올라가고 가격이 내려가고 있으며, 시장의 규모를 나타내는 원이 커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걸린 시간보다 현재에서 미래까지가 정말 가까운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시장이 커지는 만큼 경쟁자가 늘어나고 가격싸움은 더욱 치열해질 것입니다. 화상회의 시장이 성장기에서 성숙기로 접어드는 것이지요. 성숙된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고객의 선택을 많이 받아야 합니다.


25c21ce5b94fb54c763ad76f74be901b_1542179831_6211.jpg


고객의 모든 상황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완비하고 성능과 가격을 만족시키는 것. 바로 이 상태가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 솔루션과 장비를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저희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이 고객의 선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최선의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2018, 11 15, 바로 내일, 그 길을 향해 힘찬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바로 알마즌닷컴(www.almazn.com)입니다.

알마즌닷컴은 가장 알맞은화상회의 장비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더 알맞은장비를 고객과 함께 찾아가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현 시점에서 회의실 크기 별 가장 알맞은 화상장비를 추천하고 있으며, 고객이 많이 선택하시는 로지텍 컨퍼런스 제품과 야마하 스피커폰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지텍 VC 제품의 국내 유일 온라인기술지원파트너사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LogiCare 서비스 페이지도 개설 하였습니다.


저희 ㈜건우씨엔에스는 알마즌닷컴의 출범을 계기로 고객님께 더 알맞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mail 문의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 되었습니다.